계묘년운세[토정비결]        계묘년 삼재       계묘년사주       계묘년 재물복       사주궁합
 
계묘년운세
계묘년 사주
계묘년 삼재
미래배우자얼굴보기
   
인터넷사주 속 일상
점집 사주카페 변화
운명과 사주팔자
성명학 이름풀이
이름풀이 좋은이름짓기
전화사주 보는 이유
용신법과 사주보기
 
사주팔자ㆍ사주정보 ) 궁합보는법
 

복(福)있는관상, 복(福)있는남자, 복(福)있는여자, 복있는사주란?
복은 (福) 큰 행운과 오붓한 행복. 또는, 그로 인하여 얻는 기쁨과 즐거움을 말한다.

복이 있는 사람은 웃음이 가득하다. 그 웃음에서 자연이 복도 생기고 따라다니는 것이며 행운도 가득한 것이다. 복이 있는 사람은 마음에 있어서 너그러움을 가졌다고 볼 수 있다. 복이 주는 것들을 받아서가 아니라 자신의 마음에 바른 마음을 지닌다면 복은 함께 존재하는 것이다.

복없는 사람은 어딜가도 복이 없다. 자신의 베품이 없는데 복이라고 베풀어 줄 것인가? 자신만을 알고 남에게 베풀지 모르는 사람! 그런사람에겐 가던 복도 돌아오게 마련인법이다. 복없는 사람은 그 마음에 있어 불편하고 행동에 있어서도 옳치 못한 행동을 하게 된다.

복은 사람의 마음가짐에 따라 따라 오게 되어있다는 말이다. 복을 받는 사주가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마음과 행동에서 빌어진다는 것을 알자.



인터넷사주 일화 1. 거짓말과 사주 - 거짓말로 세상을 살아가는 이유.

거짓말이란 함은 사람이 남을 속이기 위해 사실이 아닌 것을 사실인 것 처럼 꾸미어 하는 말이다.
거짓말은 물론 나쁘다. 하지만 세상을 살아가기엔 거짓말도 필요하다. 거짓이 만연화된 사회가 되서는 안되지만 또한 거짓말없이 살아갈 수 없는 세상인 것이다. 좋게는 좋은쪽으로 들리게 말할 경우가 좋고, 정직하게 말해야 할 때와 거짓으로 말해야 할 때를 구분해야 하겠다.


 

인터넷사주 일화 2. 거짓말이 필요한 경우(작게 일상에서 찾아보면)


1. 친구에게 애인이 생겼다. 친구는 내남자친구 멋지지? 이러게 말한다. 그럼난 그래 멋지다. 이러게 말해야 한다.

2. 술은 한잔 했다. 엄마는 술을 안마신는줄 안다. 엄마가 너 술 안마시고 다니지? 이러케 물으시면 "네" 라고 대답해야 가정이 평안하다.

3. 아내가 솔직히 몇 년 살다보니 질력도 나고 이뻐 보이지도 않는다. 하지만 한껏 치장한 아내가 왈 여보 나 이뻐? 이러케 묻는다. 그럼 남편은 그래 당신 세상에서 젤이뻐라고 말해야 오늘 아내의 서비스가 달라진다.



인터넷사주 일화 3. 거짓말과 사주 - 거짓말과 사주의 관계

거짓말은 해서는 안되지만 때론 이용해야 할 때가 있다. 사주는 그와 비슷한 입장을 보이고 있다. 사주가 좋고 그렇다면 그 기운에 따라감도 좋지만, 좋지 않은 사주가 나왔다하여 그 사주를 믿고 그대로 절망에 빠져 있을순 없는 노릇아닌가?

사주는 어떤 방향이나 그릇된 것을 조심하라는 입장에서 받아들여야 하지 그대로 모두를 수용하는 것은 삶에 있어서 좋은 그릇이 못게 되게 만들어 버릴 수 있다.
사주는 사람의 방향성만을 제시한다는 점을 알고 올바른 방향은 여러분이 선택하는 것이다.

 
 

계묘년 운세 계묘년 운세 계묘년 운세 계묘년 운세 계묘년 운세

토정비결잘보는곳 토정비결보는법 |   공지사항  |   결제에러메일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사이트명 : 계묘년 운세 대표자 : 산하

Copyright ⓒ 계묘년 운세 . All Rights Reserved. 계묘년 운세

계묘년 운세 계묘년 운세 계묘년 운세 계묘년 운세 계묘년 운세 계묘년 운세